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SM그룹 홈페이지 새단장···ESG 경영철학 담아

건설·해운·제조·서비스·레저 계열사 알기 쉽게 소개

새롭게 단장한 SM그룹 홈페이지. /사진제공=SM그룹




SM그룹이 온라인 홈페이지를 새롭게 꾸미고 상생과 사회공헌을 위한 행보를 지속한다고 31일 밝혔다.이번에 문을 연 SM그룹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건설·해운·제조·서비스·레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그룹의 주요 계열사를 소개하고 있다. 또 계열사들과 홈페이지 연계를 통해 환경·사회·지배구조(ESG)경영철학을 반영한 지속가능경영 메뉴 리뉴얼을 단행했다.

특히 SM그룹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주요 프로그램과 활동들을 윤리경영·상생경영·환경경영·사회공헌으로 나눠 소개하고 세부 콘텐츠를 강화해 새로운 도전과 성장발전을 통해 거듭나고자 하는 SM그룹의 의지를 담았다.

SM그룹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홈페이지는 그룹의 과거와 현재·미래의 청사진을 누구나 손쉽게 파악할 수 있게 만들었다”며 “그룹의 비전과 경쟁력을 알리는 것은 물론 SM그룹의 다양한 서비스에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기대했다.



SM그룹은 보다 자세한 정보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를 강화하고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운영해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SM그룹 홈페이지는 지난해 그룹소개·사업분야·미디어·지속가능경영·인재채용 등 5개 메뉴로 구성해 이해하기 쉬운 정보 구조의 화면 제공으로 ‘웹어워드코리아 기업 일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우오현 SM그룹 회장은 “SM그룹이 꿈꾸는 미래는 ‘고객과의 건강하고 행복한 동행’이며 시대가 요구하는 변화를 앞서 나가는 것이 SM그룹이 추구하는 길”이라며 “ESG 경영철학을 토대로 국민의 가슴에 오래 기억되는 기업, 미래 주역들이 선택하는 기업, 신바람 나는 직장의 대명사가 되는 날까지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