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SM그룹 건설부문, 감성ㆍ철학 품은 모델하우스 선보인다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1-04-19 13:47:38   폰트크기 변경      

평택역 ‘경남아너스빌 디아트’ 모델하우스 입면도.

SM그룹 건설부문이 미학적 감성과 나와 가족이 안전하고 편안한 일상을 추구하는 철학을 담아 주거 이상의 가치실현을 위한 모델하우스를 론칭한다.

SM그룹은 오는 23일 오픈 예정인 ‘평택역 경남아너스빌 디아트’ 모델하우스는 건설명가로서의 오랜 지식과 풍부한 경험으로 쌓은 신뢰와 자부심, 사려 깊은 철학으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설계된 주거공간, 타임리스한 미학적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 에센스를 담아 시공했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공간과 브랜드 기획을 함께 적용해 고객들의 지적·문화적 욕구를 해소하며 한정된 시간에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컨셉으로 단순한 모델하우스가 아닌 ‘경남아너스빌’ 브랜드를 오감으로 체험하는 새로운 컨셉 플레이스를 선보였다.

단순 정보전달만을 위한 공간이던 기존 모델하우스와는 달리 브랜드 인지와 오감을 통한 총체적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우오현 SM그룹 회장은 “이번 평택역 ‘경남아너스빌 디아트’ 모델하우스 런칭을 시작으로 향후 ‘하루하루가 감동인 주거공간’을 지향하는 글로벌 건설명가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경남아너스빌, 우방아이유쉘, 동아라이크텐 등 그룹 건설부문이 추구해 온 고객의 소중한 꿈을 담은 브랜드가치 극대화를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 평택시 통복지구 B-1BL에 들어서는 ‘평택역 경남아너스빌 디아트’는 지하 4층, 지상 47층, 4개 동, 아파트 499가구 및 오피스텔 34실 등 총 533가구로 구성된다.


권성중기자 kwon88@

〈ⓒ e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권성중 기자
kwon88@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